01-08 17:04
벤치마킹
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양양솔비치 뷔페
- 홍시스무디
- 결항전문
- 종이캐리어
- 영통칠프로칠백식당
- 푸르지오포레피스
- 에어아시아
- 영통역소고기
- 검색완료
- 사진문자추출
- 양양솔비치아침
- 양양솔비치조식
- 주차넉넉
- 영통외식
- 고마워다음
- 양양솔비치세프스키친
- 중학교입학수학문제
- 결항
- 파이썬
- 오트눈썰매장
- DFS
- 편도수술
- 싱가폴중학교수학문제
- 당근마켓중고차
- 사진에서 글자추출
- 커피쏟음
- 아이혼자다녀옴
- 가족소고기외식
- 사진문자추출하기
- 커피
Archives
- Today
- Total
너와나의 관심사
에어아시아 결항에 관한 대처 본문
결항으로 고객에게 불편을 드렸지만 크레딧으로 밖에 줄수 없다 ?
요청했던 보상건은 결항으로 2일 지연된 비행기로 인한 내가 예약한 호텔2일에 대한 비용인데 ?
항공사 잘못으로 결항했고 이에 호텔이용못한 기간 비용을 요청한건데 이것도 안된다고 ?
그러면 앞으로 할건 소비자보호원에 민원을 넣는 수 밖에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