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5-04 06:53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관리 메뉴

너와나의 관심사

나의 목표와 뚜렷한 자리삶, 그리고 사명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나의 목표와 뚜렷한 자리삶, 그리고 사명

벤치마킹 2018. 12. 12. 22:44

자기 헌법 

- 나는 내 삶의 주인이다. 나를 통제한다. 

- 나는 할수 있다는것을 증명했다. 앞으로도 무한하다

- 나는 성장을 멈추지 않는다. 실천하고 개선하고 발전한다. 

- 나는 삶을 기록하는것을 멈추지 않는다.

- 나는 내 가삼 뛰게 만다는 일을 한다.

- 나는 내 가족에 대한 사랑을 잊지 않고 , 그 표현을 한다.

- 나는 내가 틀릴수도 있다는 생각을 갖고 타인을 대한다.

- 나는 상상 한것을 실현한다.

- 나는 타인, 세상, 환경 탓을 하지 않는다.

- 나는 타인을 뒤에서 비난하지 않는다.

- 나는 세상 밝은것 처럼 긍정의 기운을 가지려 노력한다.

나의 비전. 

- 2년 안에 외주 앱 제작으로 최소 200만원 이상의 수익을 목표한다.

- 3년 안에 500 만원의 추가 수입을 창출한다.


나의 강점과 재능은 

- 끊임 미없이 나의 부족함을 지각하고 새로운것을 배우는 습관 

- 내가 가진 것들을 공유해서 , 타인에게 선한 영향을 주자 

- 탁월해지는것이 어떤것인지 경험해 보는것 

- 나를 한층 성장시키는 어려움을 극복한 경험 


긍정 주문 

- 나는 할수 있다는 믿음 그용기 ..그리고 발전에 대한 욕망 

- 고감하게 도전하고 실패를 수용하며 성장해 나가자 

-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이 나아지는 나 

- 하루 하루는 나에게 주는 선물이다...





Comments